검색

ONEWAY VOL.2, 홍대 무브홀에서 개최

7월 총 300명 가량의 인파가 몰려들며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던 ‘ONEWAY ROOKIE BATTLE(원웨이 루키배틀)’ 제2회가 11월 17일 홍대 무브홀에서 개최된다.

1회 대회와는 다르게 왁킹(Waacking)과 락킹(Locking) 분야의 루키 배틀로 진행된다. 우승자에겐 7월 대회와 같이 총 4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며 루키 대회의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.

특히 이번 대회에는 장르별 1명의 해외 심사위원과 1명의 국내 심사위원이 섭외되었다. 오사카를 대표하는 댄서 리(Lee)와 디와이제이(D_yj)가 왁킹 부분 심사를 맡을 예정이며 비터박스시스터즈(Bitter box sisters) 소속 유카리(Yukari)와 락커화(Locker_Hwa)가 락킹 부분의 심사를 맡는다.

또한 1회와 마찬가지로 각 장르별 8명의 현재 씬에서 가장 핫한 댄서들이 멘토가 되어 루키들과 함께 본선에 진출한 루키 들과 2 on 2배틀을 진행할 예정이다.

이번 대회의 게스트로는 한국 비트박스 챔피언 히스(HISS)와 올드맨크루(Oldman Crew)가 함께 이전엔 볼 수 없었던 특별한 컬래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.

온라인 참가신청은 11월 15일까지에서 가능하며 당일 현장 참가 신청도 가능하다. 관람객은 오후 5시부터 입장하여 무료로 대회를 관람할 수 있고 원웨이 댄스스튜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본선부터 실시간 생중계될 예정이다

대회의 주최·주관은 WD엔터테인먼트에서 하며, 기획·연출은 넉다운엔터테인먼트(KNOCKDOWN ENT.)에서 한다.


기사 원문 : http://www.kyeonggi.com/_press/?newsid=878820

Copy right © 2018 by WD Entertainment

  • 회색 인스 타 그램 아이콘